유명 스타일리스트 리밍 브랜드 ‘에이밍’, 오는 14일 론칭

입력 2015-10-13 14:21


유명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 스타일링까지 직접 디렉팅한 브랜드 ‘에이밍(AMing)’이 오는 14일 밤 11시50분, GS홈쇼핑의 ‘스타일 나우(STYLE NOW)’ 방송을 통해 론칭된다.

GS홈쇼핑의 스타일 나우는 리밍이 쇼핑호스트 동지현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첫선을 보이는 에이밍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일 멘토 리밍은 유명 연예인, 셀럽, 드라마, CF, 패션쇼 및 영화 ‘건축학개론’, ‘수상한그녀’, ‘베테랑’ 등 영화포스터의 스타일링을 진행한 탑 스타일리스트로, “패션 스타일링이란 사람들의 곁눈질이 아닌 시선을 받는 것”이라며, “‘불편하기 때문에 하이힐을 포기하는 대신, 편한 하이힐을 만들면 된다’라는 이념 하에 이번 시즌 트렌드의 핵심인 슈즈에 집중할 예정이다. ‘밍디커 부츠’ 론칭을 시작으로 ‘밍워커’ 그리고 향후에는 더 나아가 가방, 선글라스, 패션 악세서리 등 하나의 아이템으로 데일리룩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보일 것”이라며 계획을 밝혔다.

이번에 GS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에이밍’의 ‘밍디커 부츠’는 명품 수제화의 고감도 디자인과 세련된 디테일, 그리고 승마 안장에 주로 쓰이는 고품질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감까지 돋보여 패션피플들과 패션 관계자의 SNS를 통해 주목을 받으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

에이밍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블로그(www.aming.kr), 페이스북(https://ko-kr.facebook.com/people/AMing-AMing) 및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aming_official)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