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제7회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엑스포(IBEAC)에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이사장 김창국) 헤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이 대상을 비롯한 총 9개의 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THE K-HOTEL에서는 ‘원칙과 정직’을 슬로건으로 하는 ‘제 7회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엑스포’가 개최됐다.
해당 행사는 헤어, 피부, 건강,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아트, 반영구화장, 타투, 애견뷰티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무대공연, 신제품 세미나와 전시회, 경진대회, 이벤트, 장기자랑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엑스포는 참가자 및 관람객들의 호평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특히 행사 내 프로그램이었던 경진대회의 수상작은 아직까지도 전문가 및 업계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날 헤어 분야의 커트부문 기본커트 종목에서 대상을 수상한 심용일 학생은 현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에 재학중인 것으로 밝혀져 더 큰 주목을 받았다. 학력과 연령의 제한이 없었던 경진대회인 만큼,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전문가들이 참가한 대회에서 아직 학생인 참가자가 대상을 수상하는 것은 가히 대단한 일이라고 할만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당일 행사에서는 김지현(최우수상, 세팅롤), 박보연(최우수상, 업스타일), 김명선(우수상, 휭거웨이브), 한슬기(우수상, 업스타일), 장현옥(우수상, 업스타일), 박예인(우수상, 업스타일), 권대영(금상, 기본와인딩), 이민지(금상, 창작와인딩) 등 총 9명의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 학생이 수상을 해 학교의 명성을 드높였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헤어디자인학과 관계자는 “미용분야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엑스포에서 본과 학생들이 수상을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1학년 학생들이 참가했는데, 현장과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했던 것이 이번 경진대회에서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입학에 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학교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