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주문 모든 고객에게 화장품 선물을 드려요"
최근 정부 주도하에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타이틀을 내세워 다수의 브랜드들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생각 외에 저조한 할인율로 실망한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대표 브랜드명을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RE:CIPE by slowganic)'으로 변경하고 핸드메이드 코스메틱으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 레시피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첫 고객 모두에게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2만 6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스윙 글로즈' 립밤 3종 세트를 증정하는 것.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송로버섯 3D 마스크'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스윙 글로즈' 3종 세트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틴티드 립밤 스틱' 및 '타임 온 마이립 리퀴드 립스테인'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더 모스트 이펙트 아이크림'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가을철 적합한 보습 크림이나 에센스 등 스킨케어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본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일부 품목에 한하며, 준비 수량 모두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레시피 바이 슬로가닉 관계자는 "소폭의 가격 할인 보다는 가을 시기에 필요한 화장품 정품을 통 크게 선물하는 이벤트"라며, "고객들에게 실속 있고 알찬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2년 7월에 론칭한 '자연이 만든 레시피'는 그 동안 새로운 제형의 클렌저 '슬로가닉 클렌저'와 국내 최초 투명 선스프레이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등을 선보여 시장에 안착해 기대를 모은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