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노 메이크 업, 진세연-유병재와 무슨 일? 커플룩까지?

입력 2015-10-12 17:30


자이언티 노 메이크 업, 진세연-유병재와 무슨 일? 커플룩까지? (사진=진세연 인스타그램)

오늘(12일) 정오 공개된 자이언티의 새 싱글 'No Make Up(노 메이크 업)'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가운데 진세연-유병재와의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배우 진세연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찍고보니 역광이었어요. 사진을 밝히느라 힘들었어요. 휴. 너무 멋진 자이언티씨와 만화같은 캐릭터 유병재 작가님을 만났어요. 부럽지?"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행사장에서 흰색 셔츠에 검은색 넥타이로 옷을 맞춰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자이언티는 오늘 정오 디지털 싱글 'No Make Up (노 메이크 업)'을 발매, 공개하자마자 오후 2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지니, 소리바다 등 7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깡패'의 저력을 입증했다.

자이언티의 신곡 'No Make Up (노 메이크 업)'은 MBC '무한도전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함께한 프로듀서 쿠시, 서원진과 작업한 곡으로, 기존의 자이언티의 음악과는 다른 시도를 보여 주었으며, 산뜻한 멜로디에 꾸밈 없는 노랫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