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프릭스, 에버랜드 캐릭토리엄에 '타요와 신나는 놀이' 체험존 런칭

입력 2015-10-12 15:29


▲ olleh tv 채널 738번을 통해 제공되는 타요와 신나는 놀이 서비스 이벤트 화면

국내외 인기캐릭터들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체험관, 에버랜드 캐릭토리엄에서 '타요와 신나는 놀이' 서비스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캐릭토리엄 내 '타요와 신나는 놀이' 체험존 설치는 ㈜지니프릭스(대표 박진한)와 ㈜픽스게임즈(대표 최인호)의 사업 제휴 협약과 KT의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타요와 신나는 놀이'는 KT olleh tv 738번에서 제공중인 유아용 놀이게임 포탈로 재능발달에 도움이 되는 6종의 게임과 VOD 서비스인 '따라불러요'를 제공하고 있다. '타요와 신나는 놀이'는 끝말잇기놀이, 한글놀이, 숫자놀이 등 누리교육 과정에 맞춘 교육게임으로 재미와 유익함을 골고루 제공하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고 있다.

'타요와 신나는 놀이' 체험존 런칭 이벤트로 10월 말까지 올레tv '타요와 신나는 놀이' 서비스 내에서 스티커북을 완성하면 선착순으로 캐릭토리엄 이용권 50,000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에버랜드 캐릭토리엄에서 타요 전동차를 타고 '타요와 신나는 놀이' 체험존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T olleh tv에서 일주일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연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니프릭스 박진한 대표는 "타요와 신나는 놀이를 다른 IPTV(LG U+, SK Btv)와 디지털케이블TV(CJ헬로비전, Tbroad 등)로 확장해 나갈 것이며, 이번 체험존 설치를 계기로 TV앱(양방향데이터방송) 서비스를 좀더 많은 시청자에게 알리고 체험할 기회를 갖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