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화장품업계가 할로윈 프로모션에 나섰다.
뉴트로지나는 향에 적합한 나만의 할로윈 콘셉트를 제안하고 신나는 파티 후 개운한 마무리로 타입별 클렌징 듀오 제품을 소개하는 '취향저격 할로윈 프로모션'을 12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짙은 페이스 페인팅이나 메이크업을 하는 할로윈 파티 후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클렌징 듀오로 모공 속까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클렌징 해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다.
이벤트 기간동안 뉴트로지나의 제품 구매 시 '딥클린 포밍 클렌저' 10g과 '딥클린 클렌징 오일' 15ml 세트로 구성된 할로윈 키트를 100% 증정한다. 또 뉴트로지나의 클렌징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할로윈 변신의 마무리 아이템으로 뉴트로지나 진동 클렌저 '웨이브 소닉 파워 클렌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뉴트로지나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여성들의 짙은 파티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는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폼'을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사람이 뉴트로지나 딥클린이 선사하는 개운함을 경험하고 딥클렌징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2종 '라이프 오브 더 파티'와 '파티 투더 피퍼스'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베네피트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파티를 주제로 한 두 가지 버전의 메이크업 키트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키트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 컬러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는 눈꺼풀에 끼지 않고 하루 종일 지속되며 부담 없는 뉴트럴 계열 컬러로 초보자도 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베네피트가 할로윈 데이 등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앞두고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아기 물티슈 브랜드 순둥이는 핼로윈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핼로윈 패키지는 깜찍한 순둥이 캐릭터가 드라큘라로 변신해 장난스러운 악동 이미지로 재미를 담았다. 개성 있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핼로윈 파티용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또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캡의 여닫힘을 개선했다.
핼로윈 패키지는 최근 리뉴얼된 프리미엄 엠보싱 제품이다. 원단 제조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국내에서 생산해 최단 시간 내 공급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도톰한 한국산 원단을 사용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준다. 제품에 함유된 라임오일은 잔여감이 남지 않아 사용 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동백꽃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효과적이다.
순둥이 관계자는 "핼로윈 패키지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시즌마다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더욱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