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사진 =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 2회 VOD가 무료로 서비스된다.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연출 이용석)이 무료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것.
이번 1, 2회 무료 VOD 서비스는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미처 방송을 보지 못했거나 세 번, 네 번 돌려보며 극에 숨겨진 복선 혹은 의미심장한 대사를 곱씹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그 누구보다 반가울 서비스라고.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송 보기 메뉴를 누르면 나타나는 하위 항목 중 '다시보기' 게시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SBS 홈페이지에 아이디가 있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무료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일 내내 자신이 원하는 만큼 무한 재생이 가능하다.
제작진은 "볼 때마다 몰랐던 게 보이고 새로운 게 들린다는 시청자분들의 말처럼 많은 분들이 이번 무료 VOD 서비스를 통해 우리 드라마의 매력을 알 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본 방송으로 봤을 땐 미처 눈치 채지 못했던 사실들을 발견, 새로운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촘촘한 짜임새가 돋보이는 스토리와 역할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호연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단 2회 만에 화제의 중심에 선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오는 14일 밤 10시 SBS 제3회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