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보리앙이 동백꽃에서 추출한 동백오일과 4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의 응축된 영양을 한 병에 담은 '동백 카멜리아에센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신제품 '동백 카멜리아에센스'는 섬세한 야생화인 동백꽃에서 추출한 73%의 동백 오일과 천연 아마씨, 포도씨, 코코넛,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영양 에센스라는데요. 풍부한 영양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오일이지만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사용 후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얼굴뿐만 아니라, 꿈치, 모발 등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네요.
이솝(Aesop)이 아티스트 데이먼 코왈스키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에서 특별한 전시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의 제목은 '푸른 길들: Blue Ways'로 데이먼 코왈스키가 방콕에 머물 당시, 정원의난초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들과 주로 청색, 회색 그리고 청록색등의 쿨톤을 주요 색감으로 선정했다네요. 이번 전시는 100점에 달하는 작품을 3개의 나무 패널에 붙여 보여지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네요.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Coolrain)'이 국내 남성컬처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쿨레인은 국내 1세대 피규어 아티스트로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높은 퀄리티의 피규어를 제작하는 인물이다. 작은 아트 토이에남성들이 열광하는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정교하게 담아내기로 유명한쿨레인은 세계 최초로 NBA와 협업해 NBA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피규어 시리즈를 제작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는데요. DTRT는 남자들의 '워너비(Wanna be)'와 '워너두(Wanna do)'를 지향하고 실천하는 'WMW(What Men Want)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제로 세계 톱 피규어 아티스트와의 아트 토이 컬래버레이션을선택했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들의 잠재의식속 소년적인 감성과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점점 확대되고 있는 키덜트 문화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아트 토이를 통해 남성들의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준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자르트(Dr.Jart+)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의 주요 성분과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극대화해 간편한 시트 마스크로 개발한 '세라마이딘 마스크(Ceramidin Mask)'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세라마이딘 마스크'는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이자 세라마이드 성분 보습 크림의 대명사가 된 '세라마이딘 크림' 한 통의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의료용 붕대 소재의 저자극 나노 시트에 담은 고보습 수분 증발 차단 마스크이라는데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사용 즉시 피부 결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액정 유화 기술'로 유효 성분의 침투력을 높이고 결합력을 증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네요. 특히 의료용 붕대 소재의 미세하고 부드러운 저자극 나노 스킨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에 빈틈 없이 밀착되어 주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비롯한 보습성분, 유효성분을 안전하게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