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치고 서핑' 가희, 출연진들과 인증샷 "자식같은 프로그램"

입력 2015-10-07 12:57


▲ 닭치고 서핑 가희, 닭치고 서핑, 가희, 가희 서핑 실력

'닭치고 서핑' 가희가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첫 방송한 XTM '닭치고 서핑'은 공항에서의 첫 만남부터 발리에 도착하기까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가희는 방송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10월 6일 밤 10시 XTM 첫 방송! '닭치고 서핑' 너무나 기다려온 자식같은 프로그램이 드디어 방송을 앞두고 있네요"라며 "여름이 다 가고 가을이 왔지만 우리 여름을 아쉬워하며 즐겨봅시다! 아무런 대가 없이 도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 계속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너무나 많이 그립네요"라고 글을 게재했다. 함께 출연했던 멤버들의 이름과 '서핑'도 해시태그(hash tag)로 달았다.

6일에는 "두둥! 드디어 오늘 10월 6일 채널 XTM 밤 10시! '닭치고 서핑' 첫 방송! 기대기대. 재밌을것같아.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노을을 배경으로 '닭치고 서핑'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식사를 앞에 두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특히 가희와 예정화는 귀에 꽃을 꽂은 채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닭치고 서핑'은 해외 올로케 서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준형, 이수근, 가희, 예정화, 맹기용, 현우가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10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