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중국인 선호 1위 브랜드 선정

입력 2015-10-07 10:37


롯데면세점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중국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는 중국 수출 현황과 1년 동안의 언론보도 등을 근거로 중국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로 정해집니다.

롯데면세점 이외에도 C레모나와 G마켓, 글라스락 등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9월 중국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진행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조사에서 1위에 올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