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잎선 근황, 송지아·지욱 살뜰히 챙기는 윤후 '눈길'…송종국은 어디에?

입력 2015-10-07 08:55
수정 2015-10-07 08:57


박잎선 근황, 송지아·지욱 살뜰히 챙기는 윤후 '눈길'…송종국은 어디에?

송종국 박잎선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자녀들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윤민수 아내 김민지 씨 인스타그램에는 최근 송종국 박잎선 부부의 자녀 송지아 양과 송지욱 군의 사진이 대거 게재됐다. 사진에서 윤민수 아들 윤후는 지욱이를 살뜰히 챙기고 있다.

특히 MBC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종혁, 가수 윤민수 부부와 함께 찍은 박잎선의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송종국의 모습은 찾을 수 없어 씁쓸함을 자아냈다.

송지아와 송지욱은 윤후를 비롯해 이종혁 아들 이탁수, 이준수 군과도 여전히 친분을 유지하고 있었다.

박잎선은 6일 이혼 소식이 보도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전까지 아이들의 사진을 올리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박잎선은 최근 법원에 송종국과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했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몇 달 전부터 갈등을 빚어 오랜 시간 별거했다. 현재 박잎선이 자녀들을 양육 중이며 송종국이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