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황세온 인스타그램
"황세온, 송재림까지 사로잡은 그녀의 탄력 스토리가 궁금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모델로 활동 중인 황세온과 송재림이 함께 한 영상 '그녀의 탄력 스토리'가 공개 7일만에 조회수 5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9/28-10/4, 유투브, 페이스북 누적 조회수 합산 기준)
라네즈가 공개한 '그녀의 탄력 스토리'는 탄력 있는 피부로 모델 커리어에 박차를 가할 뿐만 아니라 송재림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일도 사랑도 탄력 받고 있는 황세온의 비결을 담은 영상이다.
최근 자신 있고 당당해진 이유에 대해 황세온은 '페이스핏 효과' 덕분이라며, 평소 라네즈 타임프리즈로 날렵한 얼굴 라인과 탄탄한 눈가를 가꾸었고, 이에 얼굴에서 시작된 탄력 자신감으로 삶의 모든 것들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모델들의 멘트가 재미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황세온의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가 예뻐 보여요", "송재림과 황세온의 케미가 좋네요", "저도 페이스핏 효과로 탄력 받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녀의 탄력 스토리'는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10월 23일까지 '그녀의 탄력 스토리' 영상 감상 및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