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 캡처)
한그루 결혼, 남자친구 꽃미남이네…집안 스펙 눈길
배우 한그루가 11월 결혼하는 가운데 그녀의 남자친구가 새삼 화제다.
한그루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일반인 남자친구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자친구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훈남 이미지다.
한그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 동안 좋은 감정을 키워온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날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기에 확신이 생겨 결혼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한그루는 이어 "아직 어려서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지금 곁에 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운명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한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다. 예쁘게 잘살겠다. 응원해주시고 축하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그루 집안의 스펙도 화제다.
한그루는 미국과 중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냈으며, 초등학교 시절 부시 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교육상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한그루의 언니와 오빠는 서울대와 고려대 출신이며 아버지는 CF 감독과 영화 제작자, 어머니는 CF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이런 가운데 한그루의 집도 공개됐다.
한그루는 지난해 5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집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풍스럽고 깔끔한 자택과 화려한 정원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한그루는 오는 11월, 9살 연상인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