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신규 브랜드 '투마루(TOMARU)' 스테이션의 1호점인 이대 플래그쉽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투마루 스테이션에서는 신규 브랜드 투마루와 함께, 케어존과 CNP차앤박화장품, 더마리프트 등 성장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색조전문 브랜드 '코드(CODE)',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감각적인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와이(THE ANSEWER IS WHY)',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등 2030 젊은층 고객을 위한 특화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신규 브랜드 ‘투마루’는 피부에 순한 로컬 원료로 차별화한 2~4만원대의 총 40여개 품목을 선보입니다.
투마루 스테이션 이대점에서는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각 브랜드를 경험하고, 프로모션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는 대형 터치스크린, 투마루의 다양한 샘플을 체험할 수 있는 자판기까지 색다른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를 엄선해 건대 2호점을 이달 16일에 오픈하고, 홍대,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연내 투마루 매장을 10개까지 확대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