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교통복지재단이 사업 공모제와 함께 아이디어 시민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스마트교통복지재단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제1회 사업 공모제'와 '사업 아이디어 시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교통복지재단은 대중교통 이용 시민들의 편의증대 및 사회적 교통약자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설립된 복지재단입니다.
'제1회 사업 공모제'는 사회복지 및 교통복지, 대중교통 관련 연구에 참여할 수 있는 서울시 소재 법인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선정된 대상 법인(또는 단체)은 향후 1년간 사업 추진을 위해 최대 10억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됩니다.
스마트교통복지재단은 사업의 타당성, 공공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지원대상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사업 아이디어 시민 공모전'은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교통과 관련된 복지, 연구 등 재단 사업에 적합하고 실현 가능성 있는 사업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공모전입니다.
다음달 16일까지 공모작들을 모집해 12월 2일 선정작을 발표하고 9일 시상식을 개최합니다.
우수 아이디어 대상자 10명에게는 총 2천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관련 지자체나 재단 사업에 아이디어가 활용될 에정입니다.
스마트교통복지재단은 공모제 지원 법인(또는 단체)의 사업제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3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교통복지재단 홈페이지(www.stwfoundation.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