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비하인드컷
"나 별이 된 거야? 스타 탄생?"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제작 iHQ, 연출 김세훈)'가 지난 1일 김유정(네비 역)이 하늘 높이 날아오른 사연이 공개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극중 김유정이 맡은 역할은 별이 되고 싶은 연애세포 네비. 5년 전 예봄(조보아 분)과 결별 후 연애를 포기한 태준(임슬옹 분)이 연애에 성공하면 그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 분)는 하늘로 올라가 별이 될 수 있다는 것이 극의 설정이었다.
드라마 개봉 전 미리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연애세포 김유정이 날개를 달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시청자들의 의문은 마지막 회를 통해 공개되며 풀렸다.
한편 3일 연애세포 네비가 별이 된 사연과 함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유정이 푸른 색 배경천 앞에서 몸을 와이어에 의지한 채 공중에 매달려 두 팔을 활짝 벌리고 밝은 표정으로 전방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김유정은 천사를 표현하기 위해 깔끔한 흰색 원피스와 커다란 흰색 날개를 착용해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세트장 배경 천 앞에서 와이어를 달고도 환한 표정으로 실감나게 연기하는 김유정의 모습에 역시 프로라는 스텝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매회 화제를 모으며 종영한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 지난 회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