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0-01 18:04


컨버스가 홀리데이 시즌 컬러로 더욱 새로워진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썬더 그레이와 단번에 눈길을 끄는 보르도 와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는 나이키의 루나론(Lunarlon) 기술을 접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우수한 쿠셔닝과 완벽한 착화감 자랑한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스웨이드 라이닝과 360도 전 방향 패드 처리된 논-슬립 텅과 어퍼는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빈스가 FW시즌 모던 시티룩을 완성할 레더 슬리브 시어링 코트를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포근한 양모무스탕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 우아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네요. 또한 롱한 기장감과 심플한 지퍼 클로짓으로 완벽한 보온성을 더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코스테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을 기념하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골프에 근간을 두고 탄생한 샨타코 백구매 시 샨타코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구매고객 대상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초대권 당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벤트는 1일부터 31일까지,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8일까지 진행됩니다.



마이클 코어스는 세계 식량의 날인 10월 16일을 맞이해 ‘WATCH HUNGER STOP’ 캠페인의 진행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WATCH HUNGER STOP’은 마이클 코어스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세계 기아 난을 종식하기 위한 뜻 깊은 캠페인입니다. 마이클 코어스는 10월 한 달 간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를 출시. 써포터들이 본인의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티셔츠 제작이 가능한 마이크로 사이트와 함께 지정된 매장에는 포토부스를 설치해 이색적인 참여를 기획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UN 세계 식량 계획(WFP)의 기아 난 대책에 앞장서는 글로벌 홍보대사로 새롭게 임명된 마이클 코어스의 내레이션이 담긴 영상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비디오는 기아를 해결해야 할 중요성을 알리고, 학교 급식의 파급 효과와 함께 전 세계가 고민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울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모니카 비나더가 국내 첫 부티크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모니카 비나더는 파인 주얼리와 패션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주얼리 디자인의 유니크한 영역을 개척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최근 첫 선을 보인 강남 부티크 매장에서는 모니카 비나더를 대표하는 프렌드십 브레이슬릿부터, 젬스톤 라인, 다이아몬드 컬렉션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특히 구매한 상품에 원하는 단어 및 문장을 다양한 서체로 인그레이빙하는 것은 물론 그림이나 본인의 필체까지 표현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철학이 담긴 매장 인테리어도 매장을 찾는 큰 이유로 꼽힌다고 합니다.



무스너클은 1일 오직 한국 소비자를 위한 'K-EDITION'을 출시합니다. 전 세계 유일,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K-EDITION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핏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남녀 각각 3가지 제품군으로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하네요. 또한 100% 헝가리 구스, 6인치 퍼, 탈부착 가능한 모자를 적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았으며 ‘K-EDITION’만의 카툰 패치로 특별함을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락포트가 세련된 도시여성을 위한 세븐 투 세븐 앨리 부티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린 가죽을 사용해 발을 감싸주는 듯한 피팅감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합니다. 락포트의 대표적인 기술인 아디프린&아디프린플러스 테크놀러지 기술을 적용해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시켜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한다고 하네요. 또한 뛰어난 텍스타일과 가죽을 혼용해 만든 나노 글라이드 소재의 안감은 마찰을 최소화해 발을 보호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