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순간에 '파티 퀸' 되기...어렵지 않지~

입력 2015-10-01 15:28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 2종 ‘라이프 오브 더 파티’ 와 ‘파티 투더 피퍼스!’를 출시한다.

이번 베네피트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파티를 주제로 한 두 가지 버전의 메이크업 키트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키트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 컬러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오브 더 파티’(Life of the party)는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들어있어 누구라도 순식간에 파티 퀸으로 만들어주는 풀메이크업 키트다. 모공과 잔주름을 메워 만져보고 싶은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아찔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계열의 3가지 컬러 섀도우(콜 마이 버프, 누드 스윙스, 토프잇 오프), 생기 있는 입술과 볼을 위한 ‘베네틴트’ 그리고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핑크 빛 블러셔 ‘단델리온’과 로즈 골드 빛의 매혹적인 블러셔 ‘록카튜어’가 미니사이즈로 구성되었다.

‘파티 투 더 피퍼스!’(Party to the peepers!)는 쉽고 빠르게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키트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마스카라 ‘데아 리얼 마스카라’ 미니사이즈와 이번에 베네피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림 타입 섀도우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리즈리스 컬러 워시’는 눈꺼풀에 끼지 않고 하루 종일 지속되며, 부담 없는 뉴트럴 계열 컬러로 초보자도 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베네피트가 할로윈 데이 등 본격적인 연말 파티 시즌을 앞두고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파티 퀸 메이크업 키트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