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김태희, 카리스마 벗고 애틋한 표정 “누굴 향한 눈빛?”

입력 2015-10-01 11:27


‘용팔이’ 김태희, 카리스마 벗고 애틋한 표정 “누굴 향한 눈빛?”

SBS드라마 <용팔이>에 출연 중인 김태희의 애틋한 표정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용팔이> 김태희가 애틋한 얼굴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은 한신그룹 회장의 카리스마를 찾아볼 수 없는 애틋한 얼굴이다. 그간 여진(김태희)은 한신그룹 회장직을 되찾은 뒤 자신을 유폐시킨 이들을 상대로 피의 단죄를 단행하며 강력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쓸쓸한 표정으로 자신의 승용차에 앉아 누군가를 멀찍이 지켜보는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 스틸컷을 통해, 그 대상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복오빠 도준(조현재)의 죽음을 계기로 여진과 태현(주원)이 이별하고 각자의 자리로 돌아간 전개가 지난주 엔딩을 장식하며 ‘용한커플’의 운명에는 먹구름이 드리웠다.

멜로 감성을 가득 품은 여진의 스토리와 ‘용한커플’의 앞날에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30일 방송에서는 남편의 비참한 죽음 이후 복수를 결심한 채영(채정안)이 교묘한 방식으로 여진을 향해 날을 세우는 모습이 방송을 타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갔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로 1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지니고 있는 국내 피부관리업계 선두두자인 얼짱몸짱이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