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대표 브랜드 얼짱몸짱이 최근 안방 극장의 대세로 떠오른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제작지원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얼짱몸짱은 국내 피부관리업계 선두두자로 전국에 약 1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도 30개 이상의 피부 관리실을 운영하며 뷰티업계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중국에도 진출해 20~30대 젊은 여성은 물론, 전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얼짱몸짱은 프랜차이즈 제1의 성공 요소인 ‘마케팅에 대한 남다른 노하우’를 가지고 현대인의 주 관심사인 ‘웰빙’과 ‘뷰티’를 함께 충족시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그 동안 <돈의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10690 target=_blank>화신>, <굿 닥터>, <당신의 여자>, <이파니의 해피엔딩> 등 인기 방송 및 드라마에 협찬을 했고,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를 지원하며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또한, 얼짱몸짱은 나레스트 뷰티 아카데미를 함께 운영하며 인력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얼짱몸짱이 지닌 노하우와 인프라로 교육부터 실전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뤄진다는 타사와는 비교할 수 없는 특장점을 지니고 있다. 그렇기에 다년간 스킨케어 부분 프랜차이즈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얼짱몸짱은 한류 바람을 타고 글로벌 진출로 분주하다. 중국과 베트남에 가맹점 확장에 힘쓰고 있으며 나레스트를 통한 중국 내 인력 양성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중국 산둥 성에 위치한 청양점, 청도점을 필두로, 중국과 베트남 등에서 가맹점을 열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