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多뉴스]라디오스타가 키운 슬기? 네티즌 반응 폭소

입력 2015-10-01 10:22
수정 2015-10-01 10:35


지난 9월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네 눈은 취향저격, 변화무쌍' 특집에는 박경림, 진이한, 슬기, 그레이가 출연했다. 각종 포털에 슬기 관련 기사가 게재됐고, 슬기에 대한 댓글이 폭발적으로 달리고 있다.

지난 2013년 '라디오스타'의 MC 규현이 슬기를 향한 호감을 고백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었다. 슬기는 30일 방송에 출연해 해당 일화에 대해 언급했고, 네티즌들은 "그 당시는 누군지 몰랐는데", "규현이 보는 눈이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기사에서 '라디오스타'와 슬기와의 오랜 인연에 대해 '라스가 낳은 딸'이라고 지칭하자, 댓글에서는 "슬기 엄마 : 부들부들", "기사 제목이 좀 과하다", "아침부터 언플 시작이네" 등이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슬기가 불렀던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과 춤 영상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한 네티즌은 "슬기 춤 선 예쁘다"고 댓글을 달았고, "카이, 크리스탈, 태연이 춤 선이 예쁘다", "태연은 춤 선보단 보컬 쪽인데" 등 20 여개의 댓글이 달려 서로의 의견을 드러냈다.











노래 영상에 대해서 "많이 긴장했나 보다. 실력 발휘 제대로 못 한 것 같아 아쉽다"는 댓글에 "제대로 실력 발휘 한 게 저건데", "슬기 노래 안 들어봤느냐" 등의 의견을 제시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한편 해당 방송에서 슬기는 '지붕 뚫고 하이킥'의 황정음이 선보였던 애교부터 자이언티, 종현의 성대모사까지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