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감성과 자연 담은 매혹의 향

입력 2015-10-01 09:14


뷰티 멀티숍 벨포트가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의 향수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5종을 국내 출시했다. 새 향수는 보테가 베르데가 태동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초원과 낭만적인 정원, 지중해의 풍경 등을 떠올리게 하는 매혹적인 향을 담았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비알레 데이 보치올리'는 매화꽃과 자스민, 튜베로즈, 바닐라, 머스크 향을 품은 플로럴 계열 향수다. 다채로운 꽃이 만발한 정원을 노니는 듯 한 풍부한 향을 선사하며 바닐라의 달콤함과 자스민의 플로럴 향이 진하게 남아 고급스럽고 성숙한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로맨틱한 기쁨과 행복, 열정을 컨셉 삼은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루테토 델 솔레'은 시트러스와 로즈, 라벤더, 화이트 머스크, 향나무 향이 어우러진 신선한 향취가 특징이다.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프라토 데이 바치'는 이탈리아 해안의 따뜻하고 나른한 향기와 토스카나가 연상되는 신선한 사이프러스 향이 조화를 이뤘다.

이밖에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센티에로 데이 피오리'는 지중해 바닷가를 거니는 듯한 시트러스한 향과 함께 부드러운 자스민과 피어니 향이 느껴지며 '토스카나 가든 오 드 뚜왈렛- 포데레 피오리토'는 그린 리프와 연꽃, 튜베로즈 향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5종 제품 모두 용량은 50ml이며 뷰티 멀티숍 벨포트와 보테가 베르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보테가 베르데는 대세남 김우빈을 광고모델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최근 명동과 홍대, 신촌, 동대문, 이대, 한양대 등 서울 내 주요상권과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 등 지방 핵심상권에 잇따라 단독매장을 개설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이달에는 전라북도 전주에 새 매장을 오픈하며 10월 한 달 간 모든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