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공감경영 2015 대한민국 CEO 대상' 수상을 기념해 빅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오늘(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를 비롯해 '바이오 EX 액티브셀' 라인과 '더스트 앤 더 시티' 라인, '순수100 마스크시트'와 겔마스크 전 품목 등 주요 품목을 반값에 판매한다.
또 연예인 화장품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 제품들은 20% 할인가에,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과 '퍼펙트립스 쇼킹립'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 제품들은 청정 뉴질랜드에서 방목해 건강하게 자란 산양으로부터 추출한 산양유추출물을 듬뿍 함유해 피부 기초체력을 강하게 다지고 보습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토니모리는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윤리학회가 공동 주최한 '공감경영 2015 대한민국 CEO대상'에서 나눔과 소비자 공감에 앞장 선 경영활동이 높은 점수를 얻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직원의 마음을 읽지 못하면 소비자의 마음도 읽을 수 없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소비자들과의 활발히 소통을 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며 "이를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빅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