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남자’ 조쉬 캐럿, 미녀 셰프 국가비와 열애 “1년째 교제 중”

입력 2015-09-30 10:48
수정 2015-09-30 10:49
▲(사진=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캡처)

'영국남자' 조쉬 캐럿, 미녀 셰프 국가비와 열애 “1년째 교제 중”

'유튜브 스타' 조시 캐럿(26. 영국)이 스타셰프 국가비(27)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조쉬 캐럿은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께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나 해드리려고 한다”라며 한글과 영문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글을 통해 그는 "여자친구가 있다. 이름은 국가비다”라며 “유튜브에서 보신 분들도, 티비에서 보신 분들도 있을거다. 댓글에 저희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다”고 소문으로만 나돌았던 국가비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어 “(국가비와) 사귄지 1년쯤 됐다”라며 “고민 끝에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 밝힌다. 이제 가비는 제 여자친구가 맞는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조쉬 캐럿은 또 “우리는 생각 없이 썸을 타거나 하고 있는 게 아니다”라며 “저는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제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되었다”고 연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95만 명에 이르는 조쉬 캐럿은 한국어에 능통한 ‘영국남자’로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온라인 스타다.

그의 연인 국가비는 지난해 올리브 TV ‘마스터셰프코리아 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연구가로, ‘국가비의 먹요일’ 등의 개인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