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무명시절 상처 고백, 무한도전 비긴어게인 배역, 방송 시간은?

입력 2015-09-28 11:00
수정 2015-09-28 11:13
▲(사진=SBS 런닝맨 캡처)

'국민 MC' 유재석이 무명시절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해 새삼 화제다.

유재석은 지난 달 16일 방송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백만장자 편에서 무명시절 사연을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김건모, 쿨론 구준엽, GOD 박준형, 쿨 이재훈, 디제이덕 이하늘이 출연해 레이스 대결을 펼쳤다.

유재석은 게임 중 추억의 음식점을 찾았다. 음식점 앞에 도착한 유재석은 "내 차를 타고 와서 스테이크를 마음껏 먹는 게 소원이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과거 스테이크는 비싸서 먹지 못했다"며 "부대찌개를 인원수대로 못시키고 적게 주문해서 라면을 많이 넣어서 먹었다"고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형들이랑 갔는데 돈이 없을 때라 나눠내기로 한 돈 마저 없어 눈치를 봤다"며 "한 형이 '너 거지냐. 돈 좀 가지고 다녀라'더라. 그래서 울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명시절을 딛고 일어선 유재석은 '국민MC'로 성장,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려 넘치는 진행과 온화한 리더십, 탁월한 유머 감각으로 한류 예능인으로 부상했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이 추석특선영화 '비긴 어게인'의 더빙을 맡았다.

존 카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비긴어게인(2013)'은 키이라 나이틀리와 마크 러팔로, 애덤 리바인 등이 출연한 명작 영화다. 특히 감미로운 OST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비긴어게인에서 각자 역할을 맡아 무사히 더빙을 마쳤다는 후문. 하하가 주인공 댄 배역을 맡았으며 유재석은 조연 데이브 역을 맡았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여한 추석특선영화 '비긴 어게인'은 2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비긴어게인 배역. 무한도전 비긴어게인 방송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