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와 씨스타가 전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입력 2015-09-27 15:31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의 모델인 걸그룹 씨스타가 팬사인회를 갖는다.

어바웃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10월 8일 오후 2시부터 어바웃미 명동점에서 진행된다.

이에 앞서 어바웃미는 다음달 2일까지 팬사인회에 참여할 이들을 위한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만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 가운데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읭 어바웃미 제품도 선물한다.

또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이 50명에겐 사인회 티켓과 함께 스페셜 키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사인회 당일에는 씨스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현제 이벤트도 기획돼있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양제넥스이 전개하는 어바웃미는 균형과 건강,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모토로 뷰티와 헬스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서울 명동과 홍대 등에 8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5월, 걸그룹 씨스타를 모델로 발탁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고객들의 공감과 관심을 유도하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