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헬스케어, 교보핫트랙스에 모바일헬스케어 기기 5종 입점

입력 2015-09-25 14:26


녹십자헬스케어가 지난 23일부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내 자사 모바일헬스케어 기기 5종을 입점했습니다.

녹십자헬스케어는 사용자 물 음용량 측정 스마트컵 ‘워터클(Watercle)’을 비롯해 피트니스 밴드 워키디(Walkie+D) 시리즈 3종과 ‘스마트 X 바이크’를 입점하고 제품 시연과 체험을 진행하는 체험 마케팅을 펼쳤습니다.

교보핫트랙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마트 X 바이크’는 게임과 바이크를 결합해 운동에 오락성을 가미한 신개념 인도어(Indoor) 바이크로 페달을 굴려 게임 속 캐릭터 속도를 조정하고, 바이크 손잡이에 장착된 조이스틱으로 방향을 전환하는 등 실제 게임을 즐기듯 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연동되는 게임은 아스팔트8 등 주로 레이싱, 스포츠, 아케이드 게임으로 실제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 다운로드 수 1천만 건 이상 되는 상위랭킹 게임을 지원합니다.

이찬형 녹십자헬스케어 대표는 "모바일헬스케어 기기의 주목적은 사용자의 생활습관을 개선시키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사용자 경험이 가장 중요한 모바일헬스케어 기기의 특성상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공간마련을 위해 교보핫트랙스에 입점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녹십자헬스케어는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교보핫트랙스에 입점해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직접 만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