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추석인사 '흥삼형님 그림실력...슈퍼문 좀 보게"

입력 2015-09-26 17:10


이범수 추석인사 '흥삼형님 그림실력...슈퍼문 좀 보게"

배우 이범수가 자필과 직접 그린 예술적인 그림으로 센스 있는 추석 인사를 전했다.

본격적인 추석 연휴를 앞둔 25일, 이범수는 “즐거운 한가위~!!!올해는 전국 각지에서 슈퍼문을 볼 수 있다죠? 꽉 찬 보름달처럼 여러분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2015년 또한 열심히~~~언제나 감사드립니다”란 인사와 함께 동그란 보름달을 '슈퍼문'의 모습으로 그려 넣었다.

최근 JTBC 드라마 ‘라스트’에서 주인공 곽흥삼을 열연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이범수는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재치 있는 슈퍼문 추석 인사를 전했다.

특히 연기를 전공하기 전까지 미대를 준비해 왔던 그인 만큼 추석 인사에도 남다른 컬러 감각이 돋보인다. 여기에 “남은 2015년 또한 열심히~”란 말에서는 매사 최선과 열심을 강조하는 이범수의 성격이 묻어난다.

팬들은 “오~~글씨 엄청 잘 쓴다” “이범수가 그린 슈퍼문 완전 귀엽다” “달이 엄청 큰 게 진정한 슈퍼문. 한가위 분위기 난다” “흥삼 형님의 추석 인사는 무조건 따라야지” 등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범수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할리우드 스타 리암 니슨의 합류로 큰 화제가 된 차기작, 영화 ‘인천상륙작전’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