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랜덤TV’ 2회 가을 운동회로 예능감 불사른다 ‘기대감 UP’

입력 2015-09-24 16:06


▲탑독, ‘랜덤TV’ 2회 가을 운동회로 예능감 불사른다 ‘기대감 UP’(사진=(주)후너스엔터테인먼트)

힙합 그룹 탑독(ToppDogg)이 흥미진진 가을 운동회를 예고했다.

오늘(24일) 오후 6시30분 생방송 예정인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V ‘탑독의 랜덤TV’ 2화에서는 탑독 멤버들간의 협동과 팬들과의 소통이 주가 되는 가을 운동회를 진행한다.

17일 방송된 ‘편의점 쿡킹쇼’에서는 비주(MC), 호준, 한솔, 제로, 아톰이 출연해 즉석 편의점 요리를 선보였다면 오늘(24일) 방송되는 2화 ‘가을 운동회’ 편에서는 P군(MC), 낙타, 야노, 비주, 제로, 아톰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멤버들의 순발력을 알아볼 수 있는 청기백기 게임, 팀원들간의 궁합을 알아보는 빼빼로 먹기 게임, 해외 공연 활동이 잦은 탑독의 체력 테스트를 위한 제자리 빨리 뛰기, 쓰레기통 덩크 슛 등 탑독 멤버들에 최적화된 게임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어떤 끼와 예능감을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V ‘라이징 아이돌’은 탑독 뿐만 아니라 소년공화국, 매드타운, 달샤벳까지 총 네 개의 팀으로 구성돼 K-POP을 이끌어나갈 차세대 아이돌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는 프로그램. 탑독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 ‘탑독의 랜덤TV’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주제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탑독은 10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