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 8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여한 두 번째 화장품 선보였다

입력 2015-09-24 12:04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을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아이라이너를 출시,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던 유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가 두 번째 화장품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로에잇청담'은 청담동에서 활동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8명이 참여해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8가지 아이템을 개발하겠다는 의지로 탄생한 브랜드로 지난 5월 첫 제품으로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를 출시해 화제가 된바 있다.

이번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에잇청담의 제품은 가을을 맞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광채를 선사할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이다.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이트닝, 주름개선까지 식약처로부터 삼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복합적인 컬러의 광채와 부드러운 광채를 동시에 발산하는 두 가지 진주 펄 입자가 입체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3D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만들어 들뜨지 않고 매끈한 피부 화장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을 비롯한 프로에잇청담의 제품은 피카소 홈페이지를 포함해 11번가, G마켓, 롯데몰, 위메프, 스킨알엑스, 스킨베베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프로에잇청담'에서는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 출시를 기념해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정품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