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시크한 도시녀 VS 깜찍한 미키녀

입력 2015-09-24 09:06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가을을 맞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워크데이 시크 룩'을 제안한다.

올 가을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롱 카디건과 헤링본 롱코트를 키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블랙과 그레이 컬러 등 모노톤 컬러와 만나 더 없이 시크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커플 화보 속 윤아는 네이비 루즈 핏 롱 카디건에 네크라인의 진주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니트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특히 러블리함의 상징이였던 윤아의 보이시 한 이번 변신은 색다른 매력으로 더욱이 눈에 띈다. 남자 모델은 그레이 롱코트에 레터링이 새겨진 스웨트 셔츠와 스트레이트 핏 로우 데님을 매치해 감각적인 시티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윤아의 또다른 룩은 깜찍한 미키마우스다. 올 가을 디즈니코리아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스웻 셔츠부터 시즌 잇 아이템인 봄버 재킷과 와이드 팬츠, 미디스커트는 물론, 버킷햇과 스냅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출시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토탈 컬렉션으로 자리매김 했다.

블랙&화이트를 메인으로 모던함을 유지하면서 에이치커넥트만의 감성으로 재탄생 된 미키 캐릭터와 카툰 그래픽 디자인은 시크 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