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패션 키워드, 따뜻한 '카멜&브라운'

입력 2015-09-24 08:31


▲ 사진=라이(LIE)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에는 차가운 톤의 컬러보다는 따뜻한 톤의 컬러를 찾게 되는데 이럴 땐 컬러 자체만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카멜(Camel)'컬러가 대표적이다. 베이지보다는 짙으면서 브라운보다는 옅은 '카멜'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가을 무드에 제격이며 스타일링 하기 무궁무진한 컬러이다.

카멜 컬러의 원피스의 경우,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TPO에 맞게 데이트룩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거기에 은은한 느낌의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결혼식이 많은 가을에 하객룩으로도 연출 할 수 있어 더욱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 사진=리사코쥬얼리(LISACCO JEWELRY), 팀버랜드(TIMBERLAND) 가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그러나 다 똑같은 트렌치코트가 싫다면 기존의 카멜 컬러와 블랙 컬러가 믹스된 디자인을 선택해보자. 분위기 있어 보임과 동시에 단조로운 디자인을 피해 좀 더 트렌디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때 액세서리는 동양인 피부색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골드로 선택하고, 앵글부츠나 롱부츠를 매치하면 도시적이고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가을철에는 아우터의 활용도가 높아지는 만큼 대표적인 카멜 컬러를 활용한 아우터 스타일링은 과하지 않게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