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유재환 커피 발매, 반전 스펙 공개 (사진 = 방송화면 캡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리액션을 선보인 가수 유재환의 반적 스펙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재환은 풍성한 리액션과 특유의 순진무구한 예능감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자 과거 공개된 바 있는 스펙이 화제에 올랐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한 유재환은 반전 스펙을 공개했다.
이날 유재환은 "법대(인하대) 출신이 맞다"며 "고등학교 때 공부도 열심히 했고 음악도 열심히 했다. 고등학교 때 학생회장을 했었는데 리더십 전형을 통해서 운 좋게 갔다"고 밝혔다.
이어 유재환은 "고등학교 때도 이런 성격이어서 친구들이 밀어줘서 운 좋게 학생회장도 하게 됐다"며 "지금 휴학중이다. 다음 학기부터는 다녀야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23일 정오 발표된 유재환의 신곡 ‘커피’는 남녀의 이별상황을 커피의 온도로 표현한 곡으로 히트메이커 박명수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투개월의 메인보컬 김예림이 피처링을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 출연 역시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박명수 작곡가를 시작으로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까지 출연하며 활발이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