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진동클렌저, 커피머신 등 실속형 디바이스' 인기

입력 2015-09-23 17:20
온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 풍속도가 바뀌고 있다. 매년 명절마다 선물로 자주 찾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누나 커피 세트, 건강식품 대신 한 단계 더 진화된 '실속형 디바이스'가 품격 있는 이색 선물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홈케어 전성시대, 비누세트 대신 온 가족 사용 가능한 실속형 '진동클렌저'


샴푸, 비누세트와 같은 생활용품은 가장 보편적이고 무난한 선물세트로 명절 마다 찾는 이가 많다. 하지만 일년에 한 번뿐인 추석,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는 조금 더 센스를 발휘해 단순 비누 세안을 넘어 '홈케어'를 즐길 수 있는 셀프 클렌징 기기를 선물로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더욱이 진동클렌저는 디바이스 하나에 개별 브러시만 교체하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 높고 실용적인 명절 이색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국내 '진동클렌저' 열풍을 주도한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미아2(Mia2)는 휴대가 가능한 스마트 컴팩트형 모델로, 자석식 충전기로 간편하게 충전 후 사용이 가능해 모든 연령대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 샤워'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어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홈케어 디바이스이다.

#커피도 취향 따라, 커피믹스세트 보다는 기호 맞춤형 '캡슐커피머신'


커피가 대중화되면서 '커피믹스세트'도 명절 단골 선물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하지만 최근 고급화된 상대방의 입맛을 사로잡을 업그레이드된 선물을 원한다면 취향에 따라 커피를 제조할 수 있는 캡슐커피머신으로 좀 더 센스를 발휘해 보는 것도 좋다.

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제품 '스텔리아'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더불어 손 끝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커피 추출이 가능한 캡슐커피머신이다. 피아노 블랙, 다크실버, 글로시화이트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최대 15바의 고압력 추출 시스템이 탑재돼 더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맛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돌체구스토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은 캡슐 내에 압력조절 기능이 탑재돼 음료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압력을 맞춰주고, 추출 후 자동 멈춤 기능과 30초만에 초고속으로 예열되고 5분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으로 편의성에 경제성까지 더했다.

#건강관리도 스마트하게, 건강기능식품 대신 건강관리 돕는 '웨어러블기기'


명절 때마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효도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빼놓지 않을 것이다. 홍삼, 비타민과 같은 건강기능식품도 좋지만, 이번 명절에는 부모님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간편하고 스마트한 웨어러블기기를 선물로 드리는 것을 추천한다.

조본 'UP3'는 슬림한 손목 밴드 형태의 멀티 센서 측정기로 걸음, 운동, 칼로리 소모량뿐 아니라 안정시심박수, 수면 활동 등 사용자의 생활 패턴과 건강 상태에 대한 보다 자세하고 정교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또한 블루투스 스마트를 통해 무선으로 UP 앱에 연결되어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진행 과정을 확인하고 목표치를 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UP 앱의 지능형 분석 시스템인 스마트 코치가 사용자의 데이터 수치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활동들을 제안하는 스마트한 효자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