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조보아, '청초+상큼' 자체발광 여주들… 무결점 외모에 인성도 甲?

입력 2015-09-23 14:52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조보아 (사진 = iHQ)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과 조보아가 자체발광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남심(男心)을 사로잡았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연출 김세훈, 제작 iHQ)'는 23일 사랑스러운 연기와 눈부신 미모로 조회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김유정과 조보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연애세포 시즌2'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김유정과 조보아가 같은 복장을 하고 즐거운 표정으로 브이(V)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밖에도 조보아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 최근 앳된 소녀에서 아름다운 숙녀로 변모하고 있는 김유정의 자연스러운 모습 등 무보정 사진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둘의 무결점 외모가 마치 잡지 화보를 연상케 하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김유정은 이 날 대기 시간에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유지하며 '연애세포 시즌2'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촬영장 비타민'으로 대활약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12부작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는 지난 14일 첫 방송 이후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2)를 통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