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와 더불어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의 양대산맥으로 자리잡은 '아이돌 마스터' 의 극장판이 국내 개봉 한다.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수입/배급: (주)머스트씨무비릴리징컴퍼니)라는 제목으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이돌 마스터'는 2005년 아케이드 게임에서 출발해 다양한 후속작과 TV 애니메이션화를 거쳐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다.
'아이돌 마스터 무비: 빛의 저편' 으로는 아이돌 마스터 TV판 최종화 직후 6개월 뒤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엔터테인먼트업계의 정상이라는 목표를 달성한 아이돌이 초대형 공연 '아레나 라이브'를 계획하고 이를 위해 합숙훈련을 개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개된 티져 포스터에는 13명의 아이돌 마스터 멤버들이 저녁노을 아래 해변에 나란히 앉아 황혼 빛의 찬란한 아름다운 순간을 목격하고,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곳을 향해 함께 가자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개봉일 확정과 티저 포스터 공개로 드디어 국내 극장가에 빛을 드러낼 준비를 시작한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는 단순히 눈과 귀로만 즐기는 영화가 아닌 함께 공감하고 나누는 영화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얼마 전 ‘러브라이브’ 극장판이 메가박스에서 예매율 1위라는 깜짝 성적을 거둔 것처럼 ‘아이돌 마스터’ 극장판도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돌 마스터 무비: 빛의 저편’으로는 11월 전국 메가박스 개봉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