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메이크업 브랜드를 모은 색조 전문매장을 선보인다. 오늘(23일) 서울 서초구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에 '벨포트 메이크업'으로 이름 붙인 편집매장을 오픈하는 것.
이 매장은 벨포트 플래그십스토어에 입점해있는 세계 유수의 70여 개 브랜드 중 트렌디하고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벨포트가 선보이는 최초의 메이크업 전문 매장으로 강남지역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신세계 강남점 입점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주요 입점 브랜드는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 △자연의 색감으로 디자인하는 컬러 공학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어(Colorneer)'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케빈어코인(KEVYN AUCOIN)' △국내 최초 아이브로우 전문 브랜드인 '더브로우갤(The BrowGal)' △스위트하게 바르는 즐거운 뷰티 플레이 '츄파춥스(Chupa Chups)' △트렌디한 제품으로 셀프케어를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브랜드 '헬로 마이 네임 이즈(Hello my name is)' 등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마이벨포트 화장솜' 등 메이크업 소품을, 카고 립 제품을 구매하면 '샐리손 립케이스'와 '마이벨포트 핸드크림'을 선물한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연다.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이벨포트 바디케어 4종'을,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벨포트 블랙 파우치'와 미국 할리우드 스타 브랜드 '리아주르노'의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과 강남 고속터미널 인근은 최신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확산되는 관문을 상징하고 있는 만큼 강남 벨포트 메이크업에서 선보이는 국내외 유수의 메이크업 브랜드의 아름다움의 정수가 이 지역을 방문하는 뷰티 트렌드세터들에게 공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