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가수 임세준이 새 싱글 '베이비 유(Baby You)'발표를 앞두고 SNS에서 선공개했다.
임세준은 2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instagram.com/imsejun)을 통해 신곡 '베이비 유(Baby You)'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작업실을 배경으로 찍은 흑백 영상으로, 영상 속 배경으로 '베이비 유(Baby You)'의 후렴구 일부가 흘러나와 눈길을 끈다.
짧게 공개된 것만으로 임세준 특유의 소울풀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가성이 모두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임세준의 신곡 '베이비 유(Baby You)'는 연인과의 행복했던 날들을 그리워하며, 지나간 사랑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며 뒤늦게 후회하는 남자의 심경을 담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베이비 유(Baby You)'는 임세준이 가수 정키와 함께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곡이다. 임세준은 피아노와 코러스를 비롯해 미디 프로그램 등 곡 전반적인 작업을 도맡아 진행해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한껏 뽐냈다.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복면가왕 이후 곡 작업에 매진하며, 그 어느 때 보다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다”며 “짙은 R&B 색깔의 감성 충만한 발라드 곡으로 이 가을에 딱 맞는 곡이 될 것이다”라고 전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임세준의 디지털 싱글 '베이비 유(Baby You)'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