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9-22 18:37


라비다가 리커버리 비비 앰플 쿠션을 출시했습니다. 비비 앰플 쿠션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 1병의 성분을 오롯이 담아 두드릴수록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합니다. 또한 링클 솔루션 앰플 안에 들어있는 우방자 추출물과 펩타이드 복합체를 통해 탄탄한 피부로 회복시킨다고 하네요. 또한 이 제품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과 함께 라비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성분인 파워셀™로 생기를 채워주는 똑똑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비오뜨가 이터널 에버 바운스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터널 에버 바운스 스킨케어 라인은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소프트 밤 타입의 크림이 매끄럽고 탄탄한 영양 보습 막을 형성, 탄력 잃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이터널 에버 바운스 크림을 메인으로 선보였다는데요. 이 제품을 비롯하여 이터널 에버 바운스 올데이 에센스, 이터널 에버 바운스 소프너, 이터널 에버 바운스 에센스, 이터널 에버 바운스 에멀젼, 이터널 에버 바운스 아이크림, 이터널 에버 바운스 클렌징 폼 그리고 이터널 에버 바운스 슬리핑 팩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발망이 남성 향수 ‘발망 옴므 오드트왈렛’을 출시했습니다. 발망 옴므는 여성을 매혹시키는 우디 오리엔탈 향과 관능적인 샤프론, 넛메그의 조화로 상쾌하면서도 매혹적인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으로 바틀 상부는 발망의 아이코닉한 밀리터리 자켓의 견장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하부는 가을 밤을 연상시키는 다크 블루와 레드 컬러의 대조적인 조화로 파워풀 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를 강조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6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은 핸드 젤과 핸드 크림, 핸드 클린 젤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젤라틴이 함유로 젤리 텍스처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애플, 키위, 라즈베리, 파인애플, 오렌지, 그레이프 등 상큼한 6가지 과일 추출물이 더해져 각기 다른 컬러감과 향기를 살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동인비가 ‘동인비천 크림’을 한정 재출시합니다. 동인비천 크림은 천삼 추출물과 홍삼 발효 보습제, 감잎, 계피, 쑥, 감국, 모과, 녹차로 구성된 복합 생약 추출물이 황금비율로 담겨 극귀한 가치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천삼의 고귀한 성분들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기 위한 천삼 캡슐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농축 사포닌 홍삼 농축액과 사포닌 이외의 성분 중에서 최초로 홍삼 기능성 주름 개선 인증을 받은 홍삼 오일이 함유돼 있어 탄력 케어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며, 진한 텍스처에 고농도로 응축된 영양 성분들은 메마르고 지친 피부를 개선해 피부의 젊은 기력을 되살려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