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 VS 랩 시리즈, 남자를 위한 추석 선물세트 선봬

입력 2015-09-22 09:46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와 랩 시리즈가 잇달아 추석 선물세트 출시 소식을 전했다.

비오템 옴므는 가족과 아빠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아빠를 부탁해' 캠페인을 실시하고 아빠를 위한 특별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오템 옴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김그래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특별한 웹툰을 선보인다. 총 4화로 구성된 웹툰 '아빠를 부탁해'는 항상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아빠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빠의 젊음을 지켜주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버스에서 나이 들어버린 아빠와 마주친다거나 결혼식에서 딸의 손을 잡고 긴장하는 아빠의 모습 등 마치 우리 아빠의 이야기 같은 에피소드를 선보여 공감대를 형성한다.

비오템 옴므가 캠페인 일환으로 선보인 '아빠를 부탁해' 추석 선물세트는 총 4종이다. 야외활동이 많은 친구 같은 아빠를 위한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세트', 초보 아빠의 힘 있는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크림 세트' 등 아빠의 특징에 맞춰 세트를 구성함으로써 손쉬운 선택을 유도한 점에 눈에 띈다.



랩 시리즈는 지난 17일부터 스킨케어부터 헤어케어까지 다양한 패키지의 그루밍 추석 선물 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평소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초간편 스킨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더 멋진 남자로 거듭나고 싶어하는 남자를 위한 '남자의 미래 세트', 랩 시리즈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3 머스트 해브 세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구성한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도 눈여겨 볼만 하다.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로 보다 자신감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선물하고 싶어하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남자의 헤어 자신감 세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각 세트에는 여행용 샘플, 블루 미러 선글라스, 랩 시리즈 파우치 등 사은품이 추가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