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의 관계회사인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웰마인드가 '제1회 이지웰 EAP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지웰마인드는 다음달 6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에 있는 지밸리컨벤션홀에서 '제1회 이지웰 EAP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는 직장인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기업에서 제공하는 일련의 상담서비스로, 스트레스를 포함한 심리학적 문제 뿐만 아니라 대인관계증진, 자기계발 등 다양한 영역의 주제를 다루는 선진 복지 프로그램입니다.
'조직성과 창출 및 행복한 조직을 만들기 위한 HR Solution'이라는 부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인사, 교육, 총무, 복지 담당자 등을 초청해 EAP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조직내 필요성에 대해 환기시킬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집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근로자 정신건강 관리의 필요성' 및 '기업상담 사례' 전문가 강연을 시작으로 실제 기업에서 이뤄지는 상담시연과 온ㆍ오프라인 연계 상담플랫폼 '상담포유'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이지웰마인드는 이달 초 오픈한 온라인 상담플랫폼 '상담포유'와 심리상담에 활용되는 각종 상담도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강민재 이지웰마인드 이사는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는 기업 및 기관 담당자들은 EAP 서비스의 개념 및 필요성, 실행 프로세스 등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