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23·토트넘 훗스퍼)의 활약에 그의 별명을 공모하는 영국 현지의 매체들이 등장했다.
영국의 타블로이드지 미러는 21일(한국시간) "토트넘의 손흥민은 별명이 필요하다"면서 총 10개의 별명을 제시하고 독자 투표로 손흥민의 별명을 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러는 손흥민 별명짓기 이유에 대해 "이미 헤드라인 기사를 만들어냈고 손흥민(Son Heung-Min)이라는 이름은 별명으로 쓰기에 매우 좋은 재료"라고 설명했다.
'Like Father Like'는 뒤에 손흥민의 성인 손(Son)을 붙이면 '그 아버지에 그 아들(부전자전)'이라는 의미다.
'STEPTOE AND' 뒤에 Son을 붙이면 영국 시트콤 이름인 'STEPTOE AND SON'이다. 'Go on My'에도 Son을 붙이면 '내아들 힘내라'가 된다.
'MUMFORD AND'에 Son을 붙이면 2013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록 앨범상,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한 잉글랜드 포크 록 밴드인 'MUMFORD AND SON'이 된다.
이외에도 'NICE ONE CYRIL' 'ON ME 'EAD' 'NICE ONE MY' 'HERE COMES THE' 'OF A B-WORD' 'AND CHER' 등이 후보로 올랐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