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준희 립 메이크업 화보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가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슈에무라가 21일 공개한 신제품 립스틱 화보에서 고준희는 총 4가지의 립 메이크업 룩을 제안, 러블리한 모습부터 시크함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해 대세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고준희는 '입술에 입는 팝 컬러'라는 콘셉트 아래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의 컬러에 따른 립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슈슈 코랄 화보에서는 가녀린 한쪽 어깨를 드러낸 의상에 순수한 코랄 컬러 립을 통해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런웨이 핑크 화보에서는 세련된 핑크 컬러로 어반 가을 룩을 완성했다.
시스루 레드 화보에서는 순도 높은 레드 컬러를 통해 모던하면서도 관능적인 룩을 표현했다. 매력적인 와인 푸시아 컬러로는 시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과감함을 뽐냈다.
촬영장 관계자는 "고준희 씨는 평소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외모와 달리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그녀의 배역 민하리처럼 굉장히 털털한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며 "막상 촬영에 들어가면 화보의 립 컬러에 따라 표정과 동작을 섬세하게 신경 쓰며 적극적으로 촬영을 리드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현장 모든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화보 속 고준희가 사용한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은 투명한 광택에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신제품이다. 기존 슈에무라의 대표 아이템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컬러 테크놀로지가 더해져 더욱 강렬한 팝 컬러를 선사한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한편 현재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준희의 립 메이크업 화보는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