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멜로디데이,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동 선사

입력 2015-09-20 09:37


걸그룹 멜로디데이(여은, 예인, 차희, 유민)가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멜로디데이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의 특별 기획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음악 100' 코너에 출연해 라이브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연예가중계' 특별기획으로 꾸며진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음악 100'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OST를 1위부터 100위까지 선정해 알려주는 새 코너로, 지난주부터 실력파 멜로디데이가 한 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영화 속 추억을 다시금 되살리는 역할을 맡았다.

지난 방송에서는 영화 ‘사랑의 수잔나’의 OST ‘원 썸머 나잇(One Summer Night)’을 불러 시선을 사로잡았던 멜로디데이는 이번엔 영화 '오즈의 마법사' OST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선곡, 피아노 반주에 맞춰 깨끗하고 청초한 미성에 출중한 보컬 실력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며 추억을 자극했다.

멜로디데이의 노래를 접한 시청자들은 "정말 목소리가 악기", "‘복면가왕’이 괜히 나온 게 아니었어", “이렇게 노래 잘하는 줄",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앞서 MBC 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서도 팝스타 레이디가가의 '포커 페이스(Poker Face)'를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해석한 라이브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