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까지 풍성해 지는 한가위 ‘화장품 세트’

입력 2015-09-18 11:04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목전에 둔 요즘, 평소 감사한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 고르기에 정신이 없을 것이다. 예쁘게 포장된 식료품부터 명절 선물에 빠지지 않은 생활용품 세트까지 그 종류 또한 다양해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결정하는 것도 쉽지 않다. 늘 생활용품이나 식료품만 준비했다면 이번에는 화장품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선물을 하는 이의 마음도 선물을 받은 이의 마음도 한가위처럼 넉넉해질 알뜰 화장품 기획전을 소개한다.

▲ 한가위의 풍성함을 피부에도





DHC KOREA는 자사 시그니처 제품인 스베스베 세트를 포함해 총 6종의 세트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라인업 되었다. 트릴로지는 유기농 로즈힙 오일과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토너 그리고 바이탈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으로 구성된 트릴로지 3종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끄렘 시몽은 끄렘 유니버셀을 비롯해 본 품 구매 시 스타터킷을 추석까지 한시적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 추석 음식 냄새 밴 머리와 몸을 향기롭게





버츠비는 촉촉한 바디로 가꿔줄 바디워시와 쉬어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바디 케어 기프트 세트를 준비 했다. 세트 구매 시 버츠비 립 밤과 세이브 더 허니 비 캔들, 샤워 퍼프를 증정한다. 모로칸오일은 가을철 푸석푸석 생기 없는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캔들로 구성된 홈 앤 어웨이 위드 캔들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