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성큼다가왔다. 가을은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아서 단풍놀이가기 정말 딱 좋은 계절다. 하지만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하기 때문에 옷차림에 특히 신경써야 한다. 어떻게 입어야할 지 가을 패션 스타일이 고민될 때 스타의 패션을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에 TV유행예감에서는 가을철 스타들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봤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맨투맨 티셔츠를 활용하여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서인국은 블랙과 그레이가 믹스된 이젠벅의 아폴로 맨투맨 티셔츠에 블랙진과 스니커즈를 스타일링 한 채 밝은 표정으로 인천공항으로 들어섰다. 그는 편안해 보이면서 동시에 포근한 느낌을 전해줘 트렌디함과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영화 '어벤져스'의 배우 수현의 가을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수현은 그레이 니트 드레스와 체크 프린트 판초, 롱 부츠로 포근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카무플라주 가죽 트리밍이 돋보이는 체크 캔버스 백으로 포인트 줘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제국의 아이들의 임시완이 프로모션 참석차 상하이로 출국했다. 이날 임시완은 '오픈 에어룩'이라는 스타일링 센스를 보여주며, 가을 남자 코디의 정석을 선보였다. 가을패션에 빠질 수 없는 체크셔츠와 엠보 프린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지컬러의 지프브랜드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해 임시완의 스마트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AOA 멤버 설현이 완벽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설현은 이날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에 바비인형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딥 블루 컬러의 부츠컷 진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한 여성미를 한껏 발산했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립과 브루노말리의 미키 마우스 캐릭터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줘 가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재미로 보는 유행예감 TOP3
① 수현의 체크 캔버스 백 : 독특하면서도 스타일이 살아나~
② 임시완의 지프브랜드 맨투맨 티셔츠 : 가을엔 맨투맨이 정답이지!
③ 설현 미키마우스 미니백 : 백 하나로 포인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