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유선-문정희-차예련...명품배우 인맥 마당발 캐릭터?

입력 2015-09-16 17:05




제작기간 6년, 제작비 300억이 소요된 제작과정과 뜨거운 해외 호평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뮨: 달의 요정'이 주인공 뮨의 아이돌 스타친구를 공개한 데 이어, 제 2탄으로 명품배우 김성균, 유선, 김혜성, 차예련, 문정희, 조재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뮨'의 스타인맥 공개 제 1탄으로 아이돌 스타 AOA지민과 초아, 그리고 엔씨아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영화 '뮨'이 '뮨의 스타친구를 소개합니다' 제 2탄으로 명품배우 친구 6인을 공개했다.

최근 공포스릴러 영화 <퇴마:무녀굴>에서 소름돋는 연기호흡을 보여준 '김성균', '유선', '차예련', '김혜성'을 비롯해 영화 <카트>, <연가시> 등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사한 배우 문정희와 <살인의뢰>, '기황후', '응답하라 1994'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재윤까지 '뮨'의 절친 인증에 나섰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톡톡 튀는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배우들의 인증샷 공개로 달의 수호자 '뮨'은 대한민국 연예계 마당발 캐릭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아이돌 스타, 명품배우 스타 이후에 공개될 뮨의 엄청난 인맥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뮨의 스타친구를 소개합니다' 2탄 - 명품배우 6인방을 공개한 영화 '뮨'은 사라진 태양과 달을 찾아 떠난 달의 수호자 '뮨'과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24일 개봉돼 관객들에게 화려한 영상미와 베테랑 제작진의 높은 완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료 웹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