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반전특강 성황리 종료…10월 수강신청도 눈길

입력 2015-09-16 18:35


토익시험 일주일 전, 토익 실력 향상을 돕는 해커스 토익 반전특강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13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진행한 특강에서는 9월 20일 토익시험을 대비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한 실전 마무리 공략법을 전수했다. 하반기 공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시점에서 어학 스펙을 완성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취준생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익 LC 파트를 담당한 신영화 강사는 들리지 않는 연음까지 꽉 잡는 토익 LC 실전 비법을 공개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강의로 특강 참석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2교시 Part 5&6을 맡은 케일리 설 강사는 실생활 예문으로 문법을 더 쉽고 빠르게 습득하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또 Part 7 이정민 강사는 빈출 유형을 공략해 최적의 시간 단축법을 알려줬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퀄리티 자료집을 제공하고, 설문지 제출자에게는 특강 내용에 대한 복습을 할 수 있는 강사별 부가자료를 제공했다. 해당 자료를 통해 심도있는 추가 학습까지 할 수 있어 자료를 얻기 위해 참석자들이 대기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당일 등록을 할 경우에는 '해커스 토익학원 전 강의 10% 지원+취업학개론+토익 보카 300'까지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졌다. 더욱이 토익 반전특강 초대권을 가져온 사람에게는 '해커스인강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돼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해커스 토익 반전특강 현장 상황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 특강 현장 영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토익 시험 하루 전인 19일(토)에는 종로해커스에서 토익 빡센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10월 수강신청을 오픈했다. 10월 토익/토스/오픽 강의 등록 시에는 어학 점수부터 취업까지 잡을 수 있는 '해커스 토익 최신기출분석 핵심 200제 3set+해커스잡 취업특강 무료 수강권+해커스 취업학개론 vol.2'가 포함된 '토익&취업 만능 패키지'를 증정한다.

토익 수강생을 대상으로, 토익 강의 수강 월 기준 당월과 다음 달 토스/오픽 강의 수강료를 10% 지원해 주는 '토토가 이벤트'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달에는 특별히 2015년 여름방학(7~9월) 토익 수강생 전원으로 수강료 지원 대상을 확대해, 하반기 취업을 위해 토스/오픽 강의를 들으려는 수강생들이 늘어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