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로 해결안되는 눈밑주름 개선에는 펠레라시술 고려해야

입력 2015-09-16 10:09
수정 2015-10-23 11:37


건조한 가을은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건조한 기후는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고, 관리를 소홀히 하다보면 모공이 늘어나면서 눈밑주름이 생기기 쉽기 만들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을철에는 눈밑주름 개선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얼굴의 다양한 부위의 주름 가운데서도 눈밑주름은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주범이다. 눈밑주름만개선해도 5~10년 정도는 어려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눈가주름이나 눈밑주름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다. 눈밑주름의 원인은 대부분 오래된 콜라겐에 의한 피부탄력 저하다.

하지만 피부 관리시기를 놓친 눈밑주름개선하기란 쉽지 않다. 또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사용하기는 하지만 단기간 눈밑주름이 개선된 효과를 얻기는 어렵다. 그 결과 피부과, 클리닉 등을 찾아 보톡스, 레이저 시술 등을 고려하는 사람들도 있으나 이 또한 쉬운 방법은 아니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눈밑주름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흔히 보톡스를 고려하지만, 보톡스의 경우 눈밑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기는 어렵다"며 "보톡스로 해결안되는 눈밑주름개선에는 펠레라 시술이 적당하다"고 말했다.

펠레라 시술은 청담동안 주동준원장이 수년간의 임상연구로 개발한 눈밑주름개선특화 프로그램이다. 펠레베와 울트라포머2가 합쳐진 시술로 눈밑주름, 눈가주름, 눈꺼풀 탄력저하 등의 눈밑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펠레라는 눈밑, 눈가 눈꺼풀을 선택적으로 집중 시술하면서도 시술시 통증이 거의 없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의 시간절약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획기적인 눈밑주름 개선 프로그램이다.

청담동안의펠레라 시술은 RF모노폴라 방식의 강력한 고주파 펠레베아이 전용팁과 열응고를 일으켜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고강도 초음파의 울트라포머2의 1.5㎜ 얕은팁을 결합시킨 눈밑주름 개선시술이다. 눈밑, 눈가, 눈꺼풀의 미세한 부분까지 고르게 열에너지를 주어 노화되고 늘어진 콜라겐을 수축시켜 눈밑주름 개선은 물론 눈가주름과 더불어 밝고 탄력 있는 눈으로 만들어 준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펠레라 시술은 미국 FDA의 승인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부작용이 없으며, 청담동안만의 숙련된 노하우의 특화된 눈밑주름 개선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며 "그러나 눈가 및 눈밑 주름을 예방을 위해서는 시술과 여부와 상관없이 눈밑과 눈가까지 보습크림을 철저히 바르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