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유행 아이템 '데님 스키니 vs 와이드 데님 팬츠'

입력 2015-09-16 09:16
사계절을 불문하고 사랑 받는 아이템이 있다. 데님은 다양한 옷과 함께 매치해 스타일링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보온효과도 있어 요즘 같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다. 올 가을에도 어김없이 데님 아이템이 트렌드의 한 자리를 차지 하고 있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데님 스키니와 15 SS 시즌에 이어 유행하는 와이드 데님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꾸준한 인기, 데님 스키니




▲ 사진=스웨터_바버, 데님스키니와 슬립온_BNX, 시계_프레드릭 콘스탄트, 가방_롱샴 스키니한 데님은 블라우스처럼 여성스러운 상의뿐만 아니라 넉넉한 티셔츠, 니트 등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잇 아이템이다. 핏 감 혹은 워싱 정도 등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발목 길이의 스키니진이 슈즈를 착용하였을 때 제일 핏 감이 좋아 가장 선호 되는 기장이며, 조금 길다 싶으면 롤업하여 입는 것도 한 방법이다. 깔끔한 데님 스키니뿐만 아니라 여러 와펜들로 꾸며진 스키니한 디스트로이진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사각 패치 워싱으로 지루할 수 있는 스키니진에 멋스러움을 더한 데님을 선택해도 좋다.

#복고 열풍, 와이드 데님




▲ 사진=니트 상의와 와이드 데님_BNX, 가방_롱샴, 시계_가가밀라노, 운동화_롱샴 놈코어룩과 함께 복고가 유행하면서 넉넉하면서도 편안한 와이드 팬츠도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15 SS 시즌에 이어 FW 시즌에도 인기를 이어가면서 가을과 겨울철에 어울리는 소재를 활용한 와이드 팬츠들이 등장하고 있다. 다소 답답한 스키니 데님에서 벗어나 루즈한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와이드 데님 팬츠는 상의와 슈즈에 따라 유니크한 캐주얼 룩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넉넉한 맨투맨 상의나 니트 웨어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라인을 살려주는 슬림한 블라우스나 상의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